국내 최초 컬러 이미지 컨설턴트

2017-01-01

 

국내 최초 컬러 이미지 컨설턴트
김효진 대표는 우리나라 최초 ‘컬러 이미지 컨설턴트’다.

 

사람이 갖고 있는 고유의 색인 퍼스널 컬러(personal color)가 최근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다.

인터넷에서는 웜톤(warm tone)과 쿨톤(cool tone)에 대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고, 많은 사람이 이를 보고 자신의 톤을 추측한다.

그렇지만 모든 정보를 100퍼센트 신뢰하기 어렵기 때문에 전문가에게 컨설팅을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제이컬러이미지 김효진 대표는 국내 최초의 ‘컬러 이미지 컨설턴트’다.

그는 객관적으로 퍼스널 컬러를 진단하기 위해 자체 컬러 컨설팅 시스템을 개발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영향을 주는 퍼스널 컬러

수많은 경쟁 업체 사이에서 제이컬러이미지는 ‘체계적인 기준에 근거한 진단’이라는 차별점을 갖고 있다. 객관적인 진단 도구로서 특허받은 자가진단지와 페이스보드가 이를 증명한다.

자가진단지는 고객이 자신의 톤을 알고 그에 맞는 스타일을 찾는 데 도움을 준다. 페이스보드는 중간에 얼굴을 넣을 수 있도록 구멍이 뚫려 있고, 그 주위를 계절에 맞는 색들이 둘러싸고 있어 거울 앞에서 자신의 얼굴이 어떤 계절 톤인지 확인할 수 있게 한다.

“퍼스널 컬러 진단은 어떤 컨설턴트가 해도 같은 결과가 나와야 해요. 컨설턴트의 주관이 개입되면 안 돼요. 그러기 위해서는 통일된 기준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자가진단지와 페이스보드를 개발했어요.”

 

 

“외모를 가꾸는 것은 사치가 아니라 자신에 대한 애정의 표현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그 표현을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돕는 사람이죠. 보이는 아름다움과 보이지 않는 아름다움은 무관하지 않아요.

자신의 퍼스널 컬러를 알게 된 고객들이 화장을 하거나 옷을 입을 때 만족감과 자신감을 느끼길 바랍니다.”

출처 : 톱클래스(http://topclass.chosun.com)

 

This is a staging environment